짧은 유머글 3편 웃긴 썰모음

짧은 유머글 3편! 웃긴 썰들을 모아봤습니다.
사람마다 안웃길 수는 있지만 볼만한 썰들을 가져왔으니 맘 편히 봐주세요.

사내 연애 들킨 이유


주임이랑 실장이랑 그렇게 안사귄다더니ㅋㅋㅋㅋㅋ
주임이 키우는 강아지 데리고 오자마자 실장한테 가서 안김ㅋㅋㅋㅋ

맥주 두병으로 만들 수 있는 빵은?


정답

카스테라ㅋㅋㅋㅋㅋㅋ

주식을 소액으로 하는 이유


처음엔 고액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업에 친구 없니?

 

웃긴썰모음

ㅋㅋㅋㅋㅋㅋ 교수님이 먼저 딜 넣으셨잖아요.

노는게 제일 좋았던 친구

또 나만 놀았지..

입 무거운 사람 특징


그냥 까먹었을 뿐..ㅋㅋㅋㅋ

취사완료


ㅋㅋㅋㅋ고딩 때 애들이랑 펜션 놀러가서 밥먹으려는데 한명이 방귀를 엄청 크게 뀜ㅋㅋㅋㅋㅋ

옆에 있던 애가 "엥? 밥 다 됐나?"하고 밥솥 열어봄ㅋㅋㅋ

뼈가 있는 신입


신입이 3개월 차라 회식 때 건배사 시켰는데 "우리회사~"하면 "좋소~"해달래ㅋㅋㅋㅋㅋㅋㅋ
뼈가 있네 뼈가 있어ㅋㅋㅋㅋㅋㅋ

웃긴데 연애 못하는 이유


여: 아 웃겨ㅋㅋㅋ 오빠는 왜 여자친구가 없어?
남: 얼굴도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싸 아싸가 아닌 사람


인싸도 아싸도 아닌 사람을 그럴싸라고 부르자ㅋㅋㅋㅋ

ㄴ 그럼 난 아뿔싸

긴장 유발자


알바하는데 백인와서ㅋㅋㅋㅋ 다짜고짜 없이
"영어 못하죠? 영어로 할까봐 놀랐죠?" 이럼ㅋㅋㅋㅋㅋ '후 들킬뻔 했네'

 

짧은 유머글 1편 피식하게 되는 글들

오늘은 피식하게 되는 짧은 유머글들을 가져와봤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 재미없을 수 있지만 최대한 재밌는 것으로 골라봤습니다. 짧은 유머글 모음 달력이 무서운 남자 나는 달력이

blogerchelt99.tistory.com

 

짧은 유머글 2편 교훈 있는 글들

오늘은 짧은 유머글과 교훈을 느낄 수 있는 글들로 구성을 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조금 재밌는 글을 찾아보았기 때문에 취향을 탈 수 있습니다. 짧은 유머글 초등 고학년: 저학년일 때가 좋았

blogerchelt99.tistory.com

웃긴 짤 재밌는 썰 모음 심심할 때 보는 사진

웃긴 짤 재밌는 썰 심심할 때 보는 사진 모음!일상에 지친 여러분들을 위해 재밌는 썰과 짤들을 모아봤습니다.   웃긴 짤 재밌는 썰 모음 오리배아기 오리들 넘 귀엽다ㅋㅋㅋㅋ 그거 너네 엄

blogerchelt9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