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유머글 1편 피식하게 되는 글들

오늘은 피식하게 되는 짧은 유머글들을 가져와봤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 재미없을 수 있지만 최대한 재밌는 것으로 골라봤습니다.

짧은 유머글 모음


달력이 무서운 남자
나는 달력이 무서워
"왜냐하면 날짜가 다 숫자로 적혀있기 때문이야"

1박 2일 중
"너 얼굴 왜이렇게 옥상에서 떨어진 메주 같아."
옥떨메의 시작ㅋㅋㅋ

삼성 합격자의 포부
"머슴살이를 해도 대감집에서 하라는 말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서비스의 단어뜻
한 소년이 영어시험에 단어 뜻을 틀렸다고 한다.
소년: "오늘 영어 단어 뜻 문제 하나 틀렸어요."
엄마: "무슨 단어였는데?"
소년: "Service요."
엄마: "답을 뭐라고 적었니?"
소년: "군만두요."

위기감지
여자: "남자들 왜 이별할 때 핑계대고 거짓말해? 다른 여자 생겼다고 그냥 말하지."
남자: "싸대기 때릴거잖아."

다 틀리는 남자
친구A: (아이돌 사진을 보며) "얘네 이쁘다. 여자친구 멤버들은 다 이쁜거 같아."
친구B: "야 얘네 러블리즈잖아."
A: "다 다 다 다 돌고래를 일으켜~ 얘네 아니야?"
B: "그건 여자친구고;"
C: "돌고래를 일으키려면 힘들지;"

가끔 있는 일
어떤 사람잌ㅋㅋㅋ 길가다가 길 물어봐서 폰 빼야하는데 안경 벗으면서 "뭐라고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예회 때 생긴 일
학예회 때ㅋㅋㅋㅋ 사약으로 쓸 콜라에 김을 빼놓으라고 했는데ㅋㅋㅋㅋㅋ 까먹고 안깐 콜라 넣어놨다가ㅋㅋㅋㅋ 원샷했는데 다음 대사ㅋㅋㅋㅋ
"송구하옵니다 전꺼어엉어어어억하"
학예회 개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숨만
원래 귀엽게 못생겼거나ㅋㅋㅋㅋ 놀리고 싶은 사람 보면 못생겼다고 하잖아ㅋㅋㅋ 단골 떡볶이집 아주머니한테 친구랑 나 중 누가 더 못생겼냐고 물어보니ㅋㅋㅋㅋ 친구한텐 "너는 얼굴이 그래서 남자친구 생기겠니~"라고 했는뎈ㅋㅋㅋ 나한테는
"(한숨 크게) 허.. 허허"라고 말하심. 아주머니 뭐라도 말해줘요. 그게 더 상처예요

공감가는 일
ㅋㅋㅋㅋㅋ 가끔 노래 연습하고 싶거나 길에서 흥얼거릴 때 지나가는 사람이 이어폰끼고 있으면 흥얼거리는 소리 안줄임ㅋㅋㅋㅋ 그러다가 속으로 "들었나..?"라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

헷갈리네
학교 전공 시간엨ㅋㅋㅋㅋ교수님이 새롭게 뽑힌 반장한테 자네 이름이 박나무꾼인가? 라고 해섴ㅋㅋ 이름이 나무꾼인가 싶었는데 나중에 보니 "박남욱 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식잼
먹으면 울컥하는 나물이 뭔지 알아?ㅋㅋㅋㅋㅋㅋ
"우엉"
"우어어어엉 우엉엉"ㅋㅋㅋㅋㅋㅋㅋ

걔 뭐함?
A: "야 그 사람 있잖아. 옛날에 아이돌 중에 연기 잘하고 노래 잘하던 응칠 그 사람 뭐하냐."
B: "지금 자고 있을걸"

초등학생 시험지 답안
문제: 옆집 아주머니가 떡을 가져오셨습니다. 인사말은?
초딩: 안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 만유인력의 법칙을 발견한 사람은?
초딩: 죽었다

문제: 여러분은 어떤걸 보고 웅장하다고 생각했나요?
초딩: 엄마 뱃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