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짤 재밌는 썰 모음 심심할 때 보는 사진

웃긴 짤 재밌는 썰 심심할 때 보는 사진 모음!

일상에 지친 여러분들을 위해 재밌는 썰과 짤들을 모아봤습니다.

 

 



 

웃긴 짤 재밌는 썰 모음

 

오리배

웃긴 짤

아기 오리들 넘 귀엽다ㅋㅋㅋㅋ 그거 너네 엄마 아니야

스포츠 분석가 할머니

재밌는 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배는 인정이지



일구람이노텍

lg이노텍이었냐고ㅋㅋㅋㅋㅋ

슬기 말실수

오코노미야끼 먹고싶네ㅋㅋㅋㅋㅋㅋ 진짜 거짓없는 썰인가

호날두한테 받은 싸인

아니 호날두 한국어 할 수 있었냐고ㅋㅋㅋㅋㅋㅋ



이영자 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 레전드

엮은이ㅋㅋㅋㅋㅋㅋ 단어 자체로 웃겨버리는 그 당시 길 드립ㅋㅋㅋㅋㅋㅋ

수박 씨뱉기 대회

씨없는 수박ㅋㅋㅋㅋㅋㅋㅋㅋ 말끔하네



군대 웃긴 썰

이제 만들러갑니다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 군인들 화이팅!

ㅋㅋㅋㅋㅋㅋ 후임이랑 선임이랑 친한가보네ㅋㅋㅋㅋ 군생활은 가끔 저런 재미도 있어야지ㅋㅋ

ㅋㅋㅋㅋㅋㅋ 뭔가 웃겼을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웃긴 가족 썰

아이때는 그럴 수 있지ㅋㅋㅋㅋㅋ 부모님 당황하셨을듯

1박 2일 복불복 체험판ㅋㅋㅋㅋㅋㅋㅋㅋ

당근마켓 레전드

역 가격 제안ㅋㅋㅋㅋㅋㅋㅋㅋ

90을 60에 제안하는건 선넘었지.. 차라리 사질 말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가 뭔가 독일인을 닮은거 같은데요? 수염 디테일ㅋㅋㅋㅋㅋ



아니 패트와 매트냐고ㅋㅋㅋㅋㅋㅋㅋ 한명은 사고 한명은 팔고

웃긴 이야기

 

무당벌레


어떤 사람이 무당벌레 모양 이어폰을 끼고 있었는데 옆에 있던 할아버지가 귓방망이 후림ㅋㅋㅋㅋㅋ 벌레붙은줄 알고.

영어학원


초등학교 때 제 실제 이야기입니다. 영어 학원에 다닐때 초등 3학년인가? 그쯤이었는데ㅋㅋㅋㅋ 종이에 Si Follow me 이렇게 적어놓고 친구한테 읽어보라했는데ㅋㅋㅋㅋ 친구가 시 빨로우미 이랬다가 학원 선생님한테 혼남ㅋㅋㅋㅋㅋㅋ 친구 되게 억울해함 . 지금 생각해보니 미안하다 친구야.

소개팅


소개팅에서 상대는 괜찮았는데 밥먹고 커피숍에 감. 여자가 시나몬 향이 너무 좋아요 이래서 계피향 좋아하시나봐요? 물어봄. 그랬더니 이 여자가 계피는 아저씨 냄새 같아서 싫어요라길래 정떨어짐ㅋㅋㅋㅋ똑같은 거잖아ㅋㅋㅋㅋㅋ

 

 

짧은 유머글 3편 웃긴 썰모음

짧은 유머글 3편! 웃긴 썰들을 모아봤습니다. 사람마다 안웃길 수는 있지만 볼만한 썰들을 가져왔으니 맘 편히 봐주세요. 사내 연애 들킨 이유 주임이랑 실장이랑 그렇게 안사귄다더니ㅋㅋㅋㅋ

blogerchelt99.tistory.com

 

 

해외 유머글 해외밈 모음 재밌는 짤

안녕하세요! 한국만큼 해외에도 재밌는 유머글들, 해외밈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인 유머글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유머글 해외밈 모음 양 세마리

blogerchelt99.tistory.com

 

짧은 유머글 1편 피식하게 되는 글들

오늘은 피식하게 되는 짧은 유머글들을 가져와봤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 재미없을 수 있지만 최대한 재밌는 것으로 골라봤습니다. 짧은 유머글 모음 달력이 무서운 남자 나는 달력이

blogerchelt9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