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판타지아일랜드 미국 스릴러

심심해서 넷플릭스를 뒤져보던 도중.. 예고편을 보고 궁금했던 판타지 아일랜드를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판타지 아일랜드는 미국 영화에 장르는 S/F? 호러? 헷갈리긴 하는데 S/F 이쪽이라고 표현할게요.


그리고 이 영화를 만든 제작진들은 겟 아웃, 인시디어스, 해피 데스데이 등 호러 영화들을 많이 제작해냈지만 판타지아일랜드는 장르가 약간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줄거리 소개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한 섬에 초대된 사람들이 있고, 그 섬의 주인이 그들을 맞이합니다. 주인은 그들에게 당신들의 판타지를 이 섬에서 이룰 수 있다고 하고 마음껏 즐기라고 합니다.


그래서 주인공들은 서로의 판타지를 실현시켜 나갑니다.
군인이 되는 소망, 학교폭력 가해자에게 복수하는 것, 헤어진 전 남자친구를 보는 것 등 다양하죠.

처음에 주인공들은 판타지를 이뤄주는 다른 사람들을 배우라고 착각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이상함을 깨닫고 어떤 사건이 발생하는데..

과연 그들에게 어떤 일이 닥친걸까요?

개인적인 감상평
별점5.0/10.0

솔직하게 그냥 그저 그랬던 영화. 소재는 나름 신선했지만 풀어나가는 전개와 스토리가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다. 판타지 아일랜드라는 소재를 자체로 구성을 다르게 하면 더 재밌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을 작품 감상하면서 마음 속으로 했습니다.

또한 장르 역시 살짝 애매합니다. 스릴러같긴 한데 또 모험영화 같기도 하고, 호러는 또 아닌 것 같고..

주제성이 모호한 것 같아서 개인적으론 몰입이 덜 됐던 영화네요!

영화리뷰를 해봤습니다. 강력히 추천드리는 정도까진 아니지만 나름 작품성있는 영화이니 보실 분들은 넷플릭스나 VOD로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