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뜬금 없이 웃긴 짤 재밌는 단어 알아보기

김초석 2024. 5. 14. 16:49

뜬금 없이 웃긴 짤 재밌는 단어 알아보겠습니다. 일상 생활을 하다보면 맥락 없이 들었을 때 재밌는 단어나 말이 있을텐데요. 그런 단어들을 모아봤어요.

뜬금 없이 웃긴 짤

 

웃긴 짤 무도 1행시

무도 1행시에서 나온 종지ㅋㅋㅋㅋㅋ 뭔가 그냥 단어가 웃긴데 갑자기 판정패ㅋㅋㅋㅋㅋ 맥락없이 종지가 웃겼음.



스폰지밥 캐릭터

퐁퐁부인ㅋㅋㅋㅋ 뭔가 단어가 그냥 웃김. 오우~ 스폰지밥 성대모사도 꿀잼이니 한번씩 해보세요.
비슷한 캐릭터로


아따맘마 엄마가 떠오름ㅋㅋㅋㅋ 얼굴 형이 신기해ㅋㅋ 무슨 넙치도 아니고ㅋㅋ 머리는 크림빵임?



여기 보세요

ㅋㅋㅋㅋㅋㅋ 아 속았다ㅋㅋㅋ 나만 속을 수 없지. 재밌는 짤. 생각 없이 봤다가 웃었네요.

이광수

뜬금 없이 웃긴 짤ㅋㅋㅋㅋㅋ 얼굴은 그대로인데 헤어스타일이ㅋㅋ 어린 시절 사진도 이광수네ㅋㅋㅋ

엄마 센스있으시네ㅋㅋㅋㅋ 들어는 봐봐~

언행불일치ㅋㅋ 아저씨 천천히 좀 가주세요

독서실 라면

독서실 참교육
독서실 공감 한숨 겁나 많이 쉼.
가끔 방귀 소리도 들림.
근데 너무 예민한거 아닌가 얼마나 심했으면ㅋㅋ

재밌는 단어

1. 쌈뽕하다


쌈뽕하다 뭔가 웃김 뜻도 없는데 쩐다 멋있다
이런 느낌이라네요



2. 쩌리짱


무도에서 박명수가 정준하한테 붙여준 별명
겉절이 중에 짱이라 해서 겉절이짱 쩌리짱
캐릭터 생성능력 갑

3. 만근추


밈으로 많이 쓰이는 무한도전 길 드립. 무도 보면서 느낀건 길이 무예에 관심이 많았던듯
가끔 무술 용어 많이 언급함.

4. 드록바


니얼굴 드록바로 많이 쓰이는 드립 용어
못생김의 대명사가 된 느낌이지만 개인적으로 못생김의 대표자라고는 생각 안함

5. 왕초


거지의 왕을 뜻하는 단어. 거지꼴을 한 친구에게 왕초라고 별명을 붙여줘보자.

6. 욕망의 항아리

유희왕에서 나온 카드인데 항아리가 웃기게 생김ㅋㅋ 강호동 1박2일 이 표정이 욕망의 항아리랑 닮아서 생긴 별명ㅋㅋ

오늘은 뜬금 없이 웃긴 짤과 재밌는 단어를 알아봤습니다. 아래에도 더욱 재밌는 글들이 있으니 구경해보세요!

 

 

기본 상식 퀴즈 모음(1) 다양한 주제

필자가 내는 기본상식 퀴즈를 내보겠습니다. 주제는 다양하게 정했고요. 상식을 늘리고 싶으신 분이나 풀어보고 싶으신 분들 환영합니다. 1번 문제: 브랜드 퀴즈 독일에서 시작된 이 브랜드의

blogerchelt99.tistory.com

 

 

짧은 유머글 1편 피식하게 되는 글들

오늘은 피식하게 되는 짧은 유머글들을 가져와봤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 재미없을 수 있지만 최대한 재밌는 것으로 골라봤습니다. 짧은 유머글 모음 달력이 무서운 남자 나는 달력이

blogerchelt99.tistory.com

 

 

웃긴 짤 재밌는 썰 모음 심심할 때 보는 사진

웃긴 짤 재밌는 썰 심심할 때 보는 사진 모음!일상에 지친 여러분들을 위해 재밌는 썰과 짤들을 모아봤습니다.   웃긴 짤 재밌는 썰 모음 오리배아기 오리들 넘 귀엽다ㅋㅋㅋㅋ 그거 너네 엄

blogerchelt9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