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상식 문제퀴즈모음(4) 브랜드 로고 맞추기

자 이번 문제는 브랜드 로고 퀴즈인데요. 여러분은 평소 얼마나 많은 브랜드를 알고 계시나요? 저는 스포츠 브랜드, 의류 브랜드 쪽만 아주 조금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보는 오늘의 퀴즈 브랜드 로고를 보고 맞추기! 과연 여러분은 몇개나 맞출지 볼까요?

브랜드 로고 퀴즈

1번 문제 우선은 간단하게 몸풀기로 가봅시다~

무엇일까요? 너무 쉬웠나요? 하지만 난이도는 올라갑니다.

정답 보기

더보기

정답 나이키


2번 문제

2번째 문제입니다.

이건 익숙한데 글자를 떼놓으니 생각이 나지 않겠어요. 항상 글자와 같이 보다가 로고만 보니 어렵네요. 여러분들은 맞추셨나요?

정답 보기

더보기

정답 샤넬

3번 문제

3번 문제 역시 익숙하네요! 힌트를 드리자면 자동차 회사 로고죠! 이번엔 좀 쉬웠나요? 여기까지는 쉬어가는 코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정답 보기

더보기

정답 쉐보레

4번 문제

이 브랜드는 무엇일까요? 처음 보자마자 떠오르신 분들이 있겠지만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힌트를 조금 드리자면 영국 브랜드이고 스포츠 쪽입니다.

정답 보기

더보기

정답 엄브로

5번 문제

이 로고는 한국 기업인데요. 공기업입니다. 저는 뭔가 익숙하지만 이름이 떠오르기는 쉽지 않다고 생각하는데요. 이 문제 맞히셨나요?

정답 보기

더보기

한국 도로공사

마지막 6번 문제

이 로고도 생활 속에서 많이 봐온 로고인데요. 저는 맞출 수 있을 것 같아요. 저에겐 친숙한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정답 보기

더보기

정답 롯데